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매출 1조 돌파 기념 특집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 매출 1조 돌파 기념 특집전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4.02.22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2월 론칭 후 5년 만에 업계 최단 1조원 기록 ‘눈길’
​​​​​​​24일부터 5주간 ‘슈퍼왕톡페스타’...프리미엄 상품 단독 판매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현대홈쇼핑은 이달 24일부터 5주간 특집전 ‘슈퍼왕톡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간판 TV 생방송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투게더’ 누적 매출(취급고 기준) 1조원 돌파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 등 홈쇼핑에서 보기 힘든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슈퍼왕톡페스타’ 대표 이미지=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슈퍼왕톡페스타’ 대표 이미지=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는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뷰티·식품·잡화·주방용품·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상품을 소개하는 현대홈쇼핑 대표 TV 생방송 프로다.

2018년 12월 1일 방송을 시작해 5년 만인 지난해 12월 30일 매출 1조원을 돌파한 데 이어  이달 17일 기준으로 1조330억원을 달성했다.

방송인 왕영은이 직접 사용해 본 상품만 판매해 생생한 제품 스토리텔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개월 기준 회당 평균 매출은 43억원에 달해 현대홈쇼핑 주요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실적을 자랑한다.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안에 구축된 고객 커뮤니티 ‘왕톡 카페’ 회원 수는 16만명으로 전체 커뮤니티 중 최대 규모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23일까지 프리미엄 브랜드 신상품을 대거 만나볼 수 있는 특집전 ‘슈퍼왕톡페스타’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신뢰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둔 결과 '왕영은의 톡투게더'가 메가 히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청자가 기다리고 찾아오게 만드는 홈쇼핑이 되도록 상품과 방송 콘텐츠 차별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