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특별한 호텔 이벤트
‘가정의 달’…특별한 호텔 이벤트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3.04.29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케이크 출시·식음 프로모션
인터컨티넨탈 호텔,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프로모션 풍성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맞아 ‘캐치! 티니핑’ 키캉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5월6~7일 한정 ‘5! 해피 데이’ 뷔페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랜드 조선 제주 아리아.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의 뷔페 식당 아리아.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스위트 기프트&파티세리 브랜드인 조선델리는 매년 색다른 디자인과 격조 높은 맛의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별로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돼 남녀노소 즐거운 봄 다이닝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케이크 1종과 어린이날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먼저 어버이날을 위한 케이크 ‘플라워 박스’는 화이트 시트에 에스프레소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버터크림으로 아이싱했으며 생화 카네이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어린이날 케이크로는 아이들의 그림을 모티브로 한 ‘키즈 마스터피스‘와 알록달록한 색채를 담은 ‘스윗 레인보우’ 2종을 판매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푸른달 꾸러미’ 케이크와 마카롱, 도넛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풍성하게 올린 ‘핑크팝’ 케이크를 출시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와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 2종을 판매한다.

이밖에 특별한 식사도 마련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나인스 게이트’와 ‘아리아’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나인스 게이트’는 5월 한 달 동안 캐치 테이블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주중 디너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 시 혜택을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어린이날 당일에 한해 아이스크림 4종과 각종 토핑이 준비된 별도의 아이스크림 전용 스테이션을 마련하고 당일 방문 어린이들에게는 레고 기프트를 증정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5월 한 달 동안 부모님, 어린이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아리아’는 5월 한 달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디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다채로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패밀리 럭키박스’. 사진=파르나스호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패밀리 럭키박스’. 사진=파르나스호텔

다음 달 5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레스토랑들의 인기 상품을 담은 ‘패밀리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밀리 럭키박스’에는 100% 당첨되는 ‘도우 카베르네 소비뇽’ 와인 1병 및 ‘로비 라운지 2인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다양한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이용권과 푸짐한 상품이 담긴 랜덤 행운의 바우처가 포함된다. ‘패밀리 럭키박스’ 판매 가격은 25만원으로, 선착순 30개 한정 판매한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식음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5월1~ 9일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페셜 메뉴들과 우유아트 서비스가 마련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시그니쳐 ‘아이베어’와 함께하는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브래서리’에서는 초코퐁듀, 크레페, 솜사탕, 떡볶이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저트 및 간식 메뉴가 마련되고 포토존이 설치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모던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웨이루’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미취학 어린이들에게 자장면과 탕수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7~9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코네’에서는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한 테이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손수 제작한 카네이션 센터피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카네이션 센터피스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5월5일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어린이날 케이크를, 5월8일에는 어버이날 피칸파이를 각각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특별한 효캉스 패키지도 선보였다. 엄마와 딸을 위한 오붓한 힐링과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는 ‘맘 앤 도우터 ’ 패키지를 마련했다. 투숙 기간은 5월1일부터 31일까지다. 4월30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웹사이트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은 사전 예약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더플라자호텔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더 플라자의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더 플라자는 키캉스(키즈+바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하면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고자 더 플라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 대표 콘텐츠인 ‘캐치! 티니핑’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깜찍한 캐릭터들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파크카페 메인 스테이크. 사진=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파크카페 메인 스테이크. 사진=메리어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6~ 7일 이틀간 풍성한 구성의 ‘5! 해피 데이)’ 뷔페를 선보인다.

이 뷔페는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한 80여가지 뷔페 메뉴와 무제한 와인, 맥주, 소다 등을 포함하며 성인의 경우 메인 등심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어린이의 뷔페 가격은 6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며 선착순 어린이 30명에게는 궁중비책 선크림 또는 선쿠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뷔페를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파크카페 식사권,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이 담겨있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크카페는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플레이트 & 식기류, 베이비 체어 대여 서비스도 상시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9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어린이 3만96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