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다물어클럽’과 인문학 영상 콘텐츠 제공
쿠팡플레이, ‘다물어클럽’과 인문학 영상 콘텐츠 제공
  • 김성미
  • 승인 2021.07.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 역사, 과학, 의학, 인지심리학, 미술, 글쓰기 등 다양한 인문학 주제

[이지경제=김성미] 쿠팡플레이가 (주)알다와 함께 인문학 주제들을 다루는 교양·교육 콘텐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주)알다는 지식 영상 콘텐츠 플랫폼인 ‘다물어클럽’을 서비스하고 있다. 

‘다물어클럽’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해 성인들을 위한 고품질 교양·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료 지식 플랫폼이다. 

쿠팡플레이 로고.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7월 19일부터 ‘다물어클럽’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인문학 카테고리 중 일부 콘텐츠를 제공한다. 

콘텐츠는 법률, 역사, 과학, 의학, 인지심리학, 미술, 글쓰기 등 다양한 인문학 주제를 포함한다. 

쿠팡플레이가 제공하는 콘텐츠로는 ‘공부가 뭐니’에 출연했던 이병훈 소장의 ‘공부의 기술’, ‘나는 말하듯이 쓴다’를 저술한 강원국 전북대 초빙교수의 ‘강원국의 글쓰기’, 과학 카테고리 오리지널 ‘문과없지’ 등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인문학 주제를 영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일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