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 선물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정관장, 추석 선물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9.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사진=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정관장은 오는 29일 정오까지 추석 선물을 미리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전국에 있는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은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빠른 배송을 위해 결제 즉시 배송처 근거리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 또는 퀵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추석 선물을 받아 볼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정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문자메시지로 교환권을 수령하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택배 수령이 어려운 환경이나 주소를 모르는 경우, 택배보다 정성을 담고 싶은 경우에 활용 할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면역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정관장 홍삼이 정성이 담긴 추석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소비자의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시간과 공간의 개념을 넘어선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표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 추석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 프로모션을 10월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