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슈퍼스타K5 생방송 초청' 이벤트
국민카드,'슈퍼스타K5 생방송 초청' 이벤트
  • 최고야
  • 승인 2013.10.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KB국민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 250명 추첨 …11월 8일 당첨자 발표

[이지경제=최고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심재오)가 슈퍼스타K5 생방송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고객 초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10월 말까지 KB국민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 중 150명,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을 각각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11월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슈퍼스타K5 최종 생방송 초대권을 2매씩 제공한다.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카드 모바일 앱(App)에서 가능하고, 당첨자는 11월 8일 발표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생방송에 돌입한 슈퍼스타K5는 회를 거듭할수록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면서 "최종 우승자 선정을 한 달여 앞두고 벌이는 고객 초청 이벤트에는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카드는 2011년부터 매년 슈퍼스타K 생방송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평균 81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KB국민카드가 최근 마케팅 조사업체 트루이스에 의뢰해 진행한 '2013년 소비자 카드 U&A(Usage & Attitude)' 조사 결과에 따르면, 슈퍼스타K의 스폰서십 인지율은 38.9%로 국내 카드사가 진행한 콘서트, 영화제 등을 포함한 문화?스포츠 후원 활동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고야 cky@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