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생활할인 '민 체크카드' 출시
국민카드, 생활할인 '민 체크카드' 출시
  • 최고야
  • 승인 2013.12.1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 시리즈 체크카드…SK주유 리터당 60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5% 할인

[이지경제=최고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심재오)가 생활 중심의 할인 혜택을 주는 한글 시리즈 체크카드인 'KB국민 민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지난 12월 2일 출시한 'KB국민 훈?민?정?음 카드' 중 '민 카드'가 제공하는 대형마트?이동통신 할인 혜택에 대중교통?주유소?패스트푸드 할인 등 특화 혜택을 추가했다. 카드 디자인도 '민 카드'와 같이 풍요로움을 나타내는 노란색을 적용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민 체크카드'에 이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별 할인이 담긴 한글 체크카드를 계속해서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KB국민 민 체크카드는 ▲SK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5% 할인 ▲패스트푸드업종 10% 할인 ▲대중교통 5%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할인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교환 2만원 할인 등 카드 사용이 많은 6개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U 편의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3%를 CU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월별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제공되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최고야 cky@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