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서준희 사장 공식 취임
BC카드, 서준희 사장 공식 취임
  • 서영욱 기자
  • 승인 2014.03.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주가치 우선 경영…KT그룹과의 시너지 창출 등 강조
 

[이지경제=서영욱 기자] 서준희 BC카드 신임 사장이 26일 공식 취임했다.

BC카드는 25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서준희 후보자를 신임 대표이사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서 사장은 26일 출근해 별도의 취임식 없이 전 부서를 일일이 방문하고 직원들과 직접 인사하는 것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된 후, 취임사를 대신해 전임직원들에게 보낸 메일에서 서준희 사장은 △주주가치 우선 경영 △KT그룹과의 시너지 창출 △임직원이 행복한 회사 만들기 등 3대 주요 경영 방침을 밝혔다.

서준희 사장은 먼저 “최고의 기업을 만들어 주주가치를 제고시켜 나가겠다”며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11개 회원사 및 국내외 제휴사의 가치 향상이 핵심이라고 전제했다.

BC카드는 이를 위해 최고의 프로세스와 완벽 보안관리 체계를 갖춰야 하는 만큼 경영시스템과 제도 개혁은 물론 직원 개개인의 일하는 습관까지 시대에 맞춰 변화해 나가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KT그룹과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금융/정보통신기술 융합은 물론 디자인, 마케팅, R&D 등이 합쳐진 창조적 상품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한 변화와 혁신의 노력을 주문했다.

서준희 사장은 “위대한 내일을 창조할 BC카드의 가능성을 확신한다. 임직원의 열정과 헌신을 믿고 초일류기업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을 시작하겠다”며 “지난 36년간의 회사 생활에서 얻은 모든 경험과 역량을 다해 진심으로 소통하며 한 방향으로 함께 나아가는 행복한 동행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영욱 기자 10sangj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