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ONE카드, 주거래 고객을 위한 경쟁력 강화
KB국민 ONE카드, 주거래 고객을 위한 경쟁력 강화
  • 조소현 기자
  • 승인 2015.10.2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계좌이동제 시행을 앞두고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주거래 고객에게 다양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KB국민 ONE카드를 최근 선보였다.

KB국민 ONE카드는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이 선 보인 계좌이동제 특화 신상품 ‘KB국민 ONE라이프 컬렉션(카드•통장•적금•대출)'의 하나로 KB 주거래 고객에게 포인트 우대 적립, 포인트 자동 환급, 대출금리 인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ONE카드는 다른 여타 카드상품처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구별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ONE 신용카드 - 대형마트, 주유소 등 생활 밀착 영역 강화

 

먼저 신용카드의 경우 국내 가맹점 최대 2.0% 포인트 적립 및 해외 가맹점 2%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5%가 추가 적립된는 것을 장점으로 뽑을 수 있다.

또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음식점, SK주유소,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에서 0.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2% 캐시백(월 최대 1만원) 서비스와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 30~50%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1장당 3,500원 할인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이 카드의 결제 계좌를 다양한 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KB국민 ONE통장’으로 지정하면 포인트 우대 적립 혜택을 통해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 시 0.3%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포인트리 자동입금’ 서비스 신청 시 적립된 포인트를 매월 백원 단위로 자동 환급된다.

KB국민은행의 소액 신용대출 상품인 ‘KB국민 ONE대출’ 이용 시 연 0.3% 포인트의 금리 인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 ONE체크카드 -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0.6% 포인트 적립
체크카드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1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가맹점에서 0.2% 포인트 적립 및 주말 및 공휴일 0.2%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음식점/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 이체시 0.2%가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다만,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해외 이용 금액은 주말 및 공휴일 추가 적립 제외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포인트리 자동입금’ 서비스를 통해 매월 백원 단위로 자동 환급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해외 가맹점과 자동화기기(ATM)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K-World)는 1만 5천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2만원이며,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와 발급비가 없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ONE카드 등 ‘KB국민 ONE라이프 컬렉션’을 통해 많은 KB금융그룹 거래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금융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KB 주거래 고객에게 보다 크고 차별화된 혜택을 다양하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이지경제 = 조소현 기자]
 


조소현 기자 jsh@ez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