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KT,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사원 채용…“학력‧어학 등 스펙 완전 배제”
[취업] KT,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사원 채용…“학력‧어학 등 스펙 완전 배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8.08.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KT는 2018년도 하반기 공개채용에 앞서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사원 채용은 직무역량이 뛰어난 인재를 적기에 영입하기 위해 정기 공개채용과는 별도로 시행된다.

KT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지원 자격은 학력과 무관하다. 특히 어학성적 등 직무와 무관한 스펙을 완전 배제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에 집중해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입사 지원 접수는 오는 20일까지며, 최종 선발은 10월에 마무리 된다. 선발된 신입사원은 입사 이후 ▲플랫폼 서비스 개발 ▲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 ▲웹‧앱 서비스 개발 등 5대 플랫폼 사업 관련 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사원 입사 지원은 KT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t.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직무정보와 일정 등 채용과 관련된 사제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산 KT 경영관리부문장 부사장은 “AI, 블록체인, 5G 등 KT의 플랫폼 사업을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해 국민의 삶을 보다 편리하게 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