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애플 아이폰XS‧XS맥스 정식 개통 시작
이통3사, 애플 아이폰XS‧XS맥스 정식 개통 시작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8.11.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국내 이동통신 3사(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애플의 ‘아이폰XS’와 ‘아이폰 XS맥스’를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몰에서 정식 개통한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사전예약 결과 아이폰 XS의 사전예약 비중이 62%로 가장 인기가 높았다. 이어 ▲아이폰 XS맥스 26% ▲아이폰XR 12% 순이다. 또 용량별로는 아이폰 XS와 XS맥스 모두 중간 가격대인 256GB모델을 선호했다.

이밖에도 이용자별로는 20대 고객이 전체 사전예약 고객의 50%를 차지했다. 색상은 골드 색상이 인기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통3사는 아이폰 XS와 XS맥스 정식 개통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개통 행사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을 예약 구매 후 ‘오늘 도착’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아이패드 9.7 ▲에어팟을 제공한다.

KT는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서울 중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공식 출시 및 아이폰 10주년 기념’ 개통행사를 진행했다. 초청된 고객 100명에게 ▲해외주식 10만원(애플,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중 택1) ▲아이폰 액세서리 세트 ▲벨킨 강화유리 부착 서비스 ▲보조배터리 ▲아이폰 10주년 기념 미니케이크를 제공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3일까지 U+강남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11개 매장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에게 ‘미키미니 핸드로션 및 타월 세트’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하고, 신규 아이폰을 개통한 고객들에게 행사 매장 당 1명씩 애플 워치 시리즈 4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새롭게 출시된 iPhone 시리즈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