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제주항공,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직 300여명 공개 채용
[취업] 제주항공,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직 300여명 공개 채용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2.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제주항공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3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객실승무원 ▲정비사 ▲운송과 운항통제 ▲운항(일반) ▲인사 ▲교육 ▲구매 ▲재무기획 ▲영업 ▲마케팅 ▲대외협력 ▲안전보안 등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채용에서 신입 객실승무원 13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 시장 지배력을 높이기 위한 거점 다변화 전략에 맞춰 ▲부산 ▲대구 ▲무안에서 근무할 승무원 60여명도 선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안전운항체계를 높이기 위해 정비 인력도 70여명 채용하며 ▲무안 ▲부산 ▲제주지역의 특성화고 출신 인력을 채용할 방침이다.

이번 상반기 공개채용 입사지원서는 이날 오후 1시부터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피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와 자세한 전형일정은 입사 지원 마감일에 제주항공 홈페이지 채용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전 부문에 걸쳐 외국어 우수자와 보훈대상자를 우대하며, 객실승무원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일본 ▲중국 ▲러시아 ▲동남아 등 언어 특기자를 우대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지원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면접대상자들과 모바일 메신저에서 질의응답 채팅방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구직자에게 상반기 채용에 따른 심층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월11일 광주여대를 시작으로 ▲12일 제주대, 한서대 서산캠퍼스 ▲13일 부산여대, 계명대 ▲18일 부천대 ▲19일 한국항공대 등 취항 지역 전국 7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