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먹는 히알루론산 ‘유니시티 오아시스’ 출시
유니시티코리아, 먹는 히알루론산 ‘유니시티 오아시스’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6.3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 오아시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 오아시스'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유니시티코리아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히알루론산 240㎎과 비타민 C를 주원료로 만들어졌으며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700㎎과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할 수 있어 피부 속 깊은 층에서 수분을 보유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유니시티 오아시스에 사용된 히알루론산은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수분 함량이 감소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므로 꾸준한 영양공급을 통해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결합 조직에 필요한 비타민 C도 함유돼 있다. 부원료로 함유된 피쉬콜라겐은 흡수가 용이한 100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이며 이 밖에도 빌베리 추출물, 식이섬유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됐다.

유니시티 오아시스는 1일 1포씩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게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최대치의 히알루론산을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속 건조함으로 수분 보충이 필요하거나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권장된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먹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고 있고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국에서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가장 먼저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유난히 더운 올여름, 유니시티 오아시스로 청량한 시원함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