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가평,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 가평,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7.3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켄싱턴리조트 가평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사진=켄싱턴리조트 가평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오는 8월31일까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자연 속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서울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가평에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켄싱턴리조트 가평 앞에는 조종천이 흘러 물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여름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주변에는 푸른 수목들이 이어진 산책로가 조성돼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 듀크 객실(28평형) 1박,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세트(4~5인)로 구성됐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 추가 요금 없이 가족 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7만6400원부터(세금 포함)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는 온 가족 모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4~5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주요 메뉴는 채끝 등심, 통삼겹, 양갈비, LA갈비, 닭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장소는 야외 바비큐 테라스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5시부터 23시까지며 메뉴 주문은 오후 16시까지 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