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자동차금융 공동 플랫폼 '신한 My Car' 출시
신한금융, 자동차금융 공동 플랫폼 '신한 My Car' 출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0.10.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신한은행의 ‘My Car’와 신한카드의 ‘My AUTO’를 통합한 자동차금융 플랫폼 ‘신한 My Car’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자동차금융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그룹이 보유한 자동차금융 전 상품 및 다양한 제휴서비스를 탑재해 플랫폼을 고도화 했다는 설명이다.

그룹 내 자동차 금융 상품 비교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대출한도를 보여주는 ‘통합한도조회 서비스’와 고객에게 유리한 최적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복합대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신차 및 중고차 대출뿐만 아니라 리스, 렌터카, 할부금융 등 본인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 복수의 자동차금융 상품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한도부족이나 심사 탈락 등의 이유로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웠던 고객들도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차량 용품 쇼핑몰 ▲차량관리(정비 및 세차) ▲차량 시세 조회 ▲수수료 없는 판매 서비스 등 자동차와 관련된 생활서비스를 탑재해 보다 차별화된 비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신한금융은 플랫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 My Car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차량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그룹차원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은 자동차금융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금융 및 제휴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