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다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2’ 출시
삼성생명, ‘다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2’ 출시
  • 최희우 기자
  • 승인 2024.03.04 0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이지경제=최희우 기자] 삼성생명은 4일부터 기존 상품보다 암 진단과 치료 보장을 확대한 ‘다(多)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2’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객이 직접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보장을 맞춤 설계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형 상품이다.

다(多)모은 건강보험 S2는 기존 '다(多)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1'에서 암 진단 및 암 치료 보장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통합암진단특약’을 신설해 암보장개시일 이후 통합암 중 어느 하나의 암으로 진단 확정 시, 세부 보장별 각각 최초 1회에 한해 통합암진단보험금을 지급한다. 

일례로 통합암보장특약에 가입한 고객이 위암 진단으로 통합암진단보험금을 수령하면, 위암 및 식도암 부위만 보장이 소멸하고 나머지 부위는 보장이 지속된다. 이외에도 ‘통합전이암진단특약’, ‘통합소액암진단특약’을 신설해 폭넓은 암 진단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고객 니즈가 높은 항암방사선약물치료, 표적·면역항암치료 등의 보장도 해당 특약 가입시 약관에 따라 각각 최초 1회에 한하여 최대 3천만원까지 지급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다(多)모은 건강보험 S2는 10회 경험생명표 반영으로 보다 저렴해진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며 “암 진단부터 수술, 치료까지 최근 암 발병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삼성생명의 대표 상품”이라고 전했다. 


최희우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