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고객만 모십니다"
"부자 고객만 모십니다"
  • 신수현
  • 승인 2010.06.1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SNI 런칭

삼성증권은 예탁자산 30억원 이상의 초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SNI브랜드'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SNI'는 예탁 금융자산 30억원 이상의 고객(잠재고객 포함)을 주 대상으로 하며 장충동에 위치한 'SNI호텔신라'와 'SNI강남파이낸스센터' 두 곳의 전담점포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SNI 고객에게는 전용 랩 상품인 'SAA(Separately Advised Account)'가 제공되며 세무, 부동산, 가업승계 컨설팅 등 자산관리 전 분야와 IB컨설팅 등에서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40여 명으로 구성된 본사 전문가컨설팅그룹이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최소 가입금액이 10억원인 SAA는 주식, 채권, 펀드 등 전통적인 금융상품 외에 헤지펀드, 구조화 상품 등 다양한 대안상품을 편입해 고객의 투자성향에 따라 1:1로 맞춤 운영된다.

 

삼성증권은 초 고액자산가 시장 선점을 위해 올초 UHNW사업부를 신설하고 다양한 사모펀드 출시를 위해 글로벌 대안투자 전문사인 영국의 맨인베스트먼트(Man Investment)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연내 강남지역에 UHNW 전담점포를 한 곳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한영식 삼성증권 UHNW(Ultra High Net Worth)사업부장은 "저금리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 데다 부동산 등 전통적인 선호자산들에 대한 전망도 안좋아지면서 새로운 투자기회를 찾는 초 고액 자산가들이 늘고 있다"며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조성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론칭된 'SNI'는 'Samsung & Investment', 'Special, Noble and Intelligent', 'Samsung & I' 등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다. 증권사 측은 '황금의 문을 지키는 그리핀'을 형상화한 브랜드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신수현 kb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