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보도자료
한국타이어, 혼다 플래그십 세단 ‘어코드’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사진=한국타이어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한국타이어가 혼다 어코드의 10세대 모델인 2018년형 ‘어코드(Accord)’에 초고성능 타이어 ‘키너지 GT(Kinergy GT)’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혼다의 대표 스테디셀링 모델인 ‘시빅’과 ‘CR-V’에 이어 ‘어코드’까지 신차용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혼다, 토요타, 닛산 등 일본 3대 완성차 기업과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 확대를 통해 품질 경쟁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번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는 키너지 GT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해 강력한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초고성능 타이어다. 특히 장마철과 겨울철에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해 안정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번 혼다와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은 고도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요구하는 선진화된 일본 자동차 브랜드에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기술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R&D 투자를 바탕으로 기술의 리더십을 발휘하고 OE 비즈니스를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저작권자 © 이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