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곤지암리조트서 청소년 대상 스키캠프 개최
한화생명, 곤지암리조트서 청소년 대상 스키캠프 개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8.01.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한화생명은 봉사단체 ‘글로벌비전’과 지난 4일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스키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글로벌비전이 후원하는 아이들 중 스키장이 처음인 초·중학생 14명이 함께했다. 스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화생명은 스키용품과 강습을 준비했다. 스키장비를 착용하고 전문 스키강사의 레슨이 2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이후에는 초급 슬로프에서 자유스키를 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화생명은 이번 행사를 위해 ‘Lifeplus(라이프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좋아요’ 선물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키타기’가 버킷리스트인 아이들의 이야기가 라이프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됐다. ‘좋아요’ 1000회 이상 달성하면 아이들에게 스키캠프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약 6000명이 참여해 아이들의 버킷리스트가 이뤄질 수 있었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그룹 5개 (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라이프플러스는 곤지암 리조트에서 이번 스키캠프와 지난달 15일부터 이 달 7일까지 ‘Lifeplus X윈터원더랜드’를 진행중이다. 스키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라이프플러스 라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