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8번째 매장 ‘송도점’ 개점
SPC그룹, ‘쉐이크쉑’ 8번째 매장 ‘송도점’ 개점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SPC그룹이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쉐이크쉑 8호점을 개점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 공식 오픈하는 ‘쉐이크쉑 송도점’은 트리플 스트리트에 463㎡, 180석 규모로 쉐이크쉑 최초의 복층 매장으로 꾸며졌다. 2층 공간에는 에어하키, 테이블 풋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홍승혜 아티스트와 협업해한 쉐이크쉑 아이콘 작품도 만날 수 있다.

송도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초콜릿 커스터드에 땅콩버터, 초콜릿 토피, 초콜릿 청크를 조합한 디저트 ‘크런치 스트리트(Crunch Street)’를 시그니쳐 메뉴로 선보인다.

SPC그룹은 쉐이크쉑은 8호점 개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송도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에코백, 양말, 모자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오픈 3일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총 500개의 선글라스를 무료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쉐이크쉑의 종이봉투 모양의 에코백 ‘쉑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도 쉐이크쉡 송도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사용 가능한 바닐라 커스터드 교환 쿠폰을 모든 해피앱 이용 고객에게 증정하며 오픈일인 16일부터는 ‘송도점’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쉐이크쉑 2인 세트 메뉴 쿠폰을 3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22일 ‘쉑데이’에는 송도점에서 사용 가능한 ‘쉑데이 콤보 쿠폰’을 통해 5000원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더불어 쉐이크쉑 송도점에서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스테레오 바이널즈(Stereo Vinyls)’와 협업한 키즈캡(3만5000원)을 판매해 판매금액의 10%를 ‘가온누리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www.shakeshack.kr), 인스타그램(@shakeshackkr), 페이스북(www.facebook.com/shakeshackkorea)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