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나라, 아모레퍼시픽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 모델 발탁
배우 오나라, 아모레퍼시픽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 모델 발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3.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오나라가 리:본드 광고 모델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사진 한 장 때문이다. 평소 리:본드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발을 자랑하는 배우 오나라의 열성 팬이 만든 헤어제품 합성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 요인이 된 것.

이에 오나라는 지난 5일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고마움을 표하고자 게시글을 올렸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최초 유포자를 찾지 못했으며 오나라는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되면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밝혔다.

한편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위해 특허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TM 기술을 적용,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하는 제품이다. 또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함유돼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뛰어난 흡수와 빠른 헹굼이 가능한 단백질 트리트먼트 리:본드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지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