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BBQ, 장애인의 날 맞아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봉사활동
[사회공헌] BBQ, 장애인의 날 맞아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봉사활동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4.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장애인의 날’기념 ‘지역 연합 치킨릴레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치킨릴레이는 BBQ 가맹점에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형식으로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이다.

매장 인근 지역아동센터와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에 치킨을 조리해 나눠 주고 본사에서는 신선육 등 원부재료를 지원했다.

12일에는 동대문스타점과 전농점이 ‘동문장애인 복지관’을, 16일에는 인천간석점과 인천간석역점에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을 대상으로 치킨릴레이를 진행했다.

뒤이어 19일에는 곤지암점, 곤지암리조트점에서 ‘곤지암 향림원’을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했다. 장애인의 날인 20일에는 독산행복점, 독산시흥본점, 금천시흥스타점 패밀리들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나누는 치킨릴레이를 이어갔다.

곽동철 BBQ 동대문스타점 사장은 “우리 패밀리들이 자발적으로 재능기부를 해 봉사활동을 하며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어 그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본사는 물론 더 많은 패밀리들과 함께 치킨 릴레이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