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 중구 ‘인천개항장’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진행
LG유플러스, 인천 중구 ‘인천개항장’ 골목 상권 상생 프로젝트 진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6.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LG유플러스가 오는 9일까지 인천 중구 소재 인천개항장에 있는 음식점·카페 등 상점에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과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U+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U+로드는 중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골목 상권과 제휴하는 프로모션이라는 설명이다. 지난 2018년 10월 서울 종로구 서촌과 2019년 4월 서울 중구 필동에서 진행한 결과 해당 상권의 유동인구가 늘고 제휴 상점의 방문 고객과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효과를 얻은 바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인천개항장의 역사에 대해 널리 알리고 인천 중구 지역이 개항기 역사 명소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LG유플러스는 인천개항장에 위치한 약 21개 상점에서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The Bazaar ▲4B café 등 7개 카페와 ▲우정 ▲신포 화로구이 ▲닭면가 등 6개 음식점에서 이벤트 상품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정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제휴 상점에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1211819 ▲련라꽃방 등 2개 꽃집과 ▲샬롱드 연양네 ▲바느질 언니네 등 이벤트 상품을 무료 증정하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방도 포함됐다.

이밖에 U+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SNS 인증샷 이벤트 ▲느리게 우체통 등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필동에서 진행한 U+로드의 호응에 힘입어 유서 깊은 문화재 거리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향후 문화, 역사 등 사회적 가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U+로드 중소상인 상생 프로젝트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