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치킨, 치킨 창업 지원자 설명회 개최
돈치킨, 치킨 창업 지원자 설명회 개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6.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돈치킨
사진=돈치킨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돈치킨이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여, 창업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현장 창업 상담뿐만 아니라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와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 ‘돈치킨 본사 시식회’ 참여 신청을 진행한다.

베트남 진출을 위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돈치킨 베트남 사업설명회’는 오는 6월 26일 서울 장한평역 인근 돈치킨 본사에서 열린다.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돈치킨이 함께 하는 ‘치킨창업 성공전략 무료 세미나’는 ▲치킨 시장 현황부터 창업 성공자의 노하우 전수 ▲치맥과 함께하는 창업 Q&A 등 치킨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27일 서울 논현역 인근의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에서 오후 2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향후 본사에서 진행 될 ‘돈치킨 본사 시식회’도 신청 가능해 창업 지원자가 직접 본사에서 치킨을 시식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돈치킨은 방송인 이경규가 주주로 참여한 프리미엄 치킨 프랜차이즈로 상생경영을 모토로 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할인 금액 전액을 본사가 부담하며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 이벤트를 열어 치킨업계가 가장 매출 신장이 더딘 4월 한 달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얻었다.

돈치킨은 본사 부담 배달앱 할인 이벤트 외에도 장수 매장 대상 간판 리뉴얼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을 이루고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돈치킨 관계자는 “돈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 상담은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님들이 돈치킨의 사업 전략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베트남 사업설명회, 무료 세미나를 비롯해 본사 초청 시식회 참가 등 창업을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돈치킨은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 22호점을 개점하는 등 활발한 해외사업과 함께 상생경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