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야구장 스마트오더 '쏠주문' 서비스 실시
신한은행, 야구장 스마트오더 '쏠주문' 서비스 실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9.06.0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신한은행은 야구장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신한쏠(SOL)’로 간편하게 먹을거리를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쏠주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쏠주문’은 신한쏠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다. 고척스카이돔과 창원NC파크에서 ‘쏠주문’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쏠 페이(SOL Pay)’로 결제하고 결제금액의 0.5%를 즉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쏠주문’으로 경기 전날까지 주문하면 경기당일 입장 시 대기 없이 주문한 음식을 바로 픽업된다. 경기 중에 주문할 경우 좌석으로 직접 배달도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이번 ‘쏠주문’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쏠주문’ 첫결제 고객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지정 픽업장소인 ‘SOL PICK UP ZONE’에서 음료 등 사은품도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주문’은 우선 고척스카이돔과 창원NC파크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향후 타 구장으로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야구장뿐만 아니라 지역 푸드마켓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해 생활금융플랫폼으로서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