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출시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7.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농심이 ‘짜파게티’ 35주년을 기념해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소비자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수 화사의 레시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농심은 짜파게티 출시 35주년을 맞아 지난 5월 트러플과 와사마요, 치즈 등 세 가지 짜파게티 응용 레시피를 후보로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선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약 5만5000명이 투표에 참여, ‘트러플 짜파게티’가 70% 가량의 표를 얻어 제품화됐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짜파게티의 올리브유 대신 트러플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어 그윽한 트러플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트러플 풍미유가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진한 트러플의 향이 오랫동안 남아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다.

농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며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는 트러플의 맛과 향이 짜파게티를 한층 고급스럽게 포장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짜파게티’는 지난 1984년 출시된 이래로 총 72억개가 판매될 만큼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특히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내며 모디슈머 열풍을 이끌어온 것이 인기비결로 꼽힌다. 농심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소비자와 함께 35주년 기념제품 출시를 추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