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티웨이항공, 100명 규모 객실승무원·정비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취업] 티웨이항공, 100명 규모 객실승무원·정비 등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07.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티웨이항공이 오는 15일까지 채용사이트(recruit.twayair.com)를 통해 객실승무원과 정비 등에서 신입 및 경력직 인원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운항관리 ▲영업 ▲IT ▲노무 ▲회계 등 일반 경력직과▲객실승무원(신입 인턴) ▲운항관리 ▲항공정비 ▲운송 ▲자금 ▲IT ▲회계 ▲수입관리 ▲운항기술 신입 및 경력직 등 약 1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 과정은 직군별로 상이하다. 객실 승무원의 경우 ▲서류전형 ▲1~2차 면접 ▲수영테스트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일반직은 ▲서류전형 ▲1~2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모집 부문 모두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에서 글로벌 항공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열정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면서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에 맞춘 다양한 분야의 인재 채용을 통해 청년들의 꿈과 함께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티웨이항공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