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갭(GAP)’ 론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신세계인터내셔날, ‘갭(GAP)’ 론칭 50주년 기념 프로모션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8.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갭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오랜 기간 갭 브랜드를 대표해 온 ‘데님 컬렉션’과 ‘로고 컬렉션’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행사 기간 할인 판매한다.

갭의 50주년 데님 컬렉션은 ‘우리 모두의 데님이 온다(It’s Our Denim Now)’라는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더욱더 현대적이면서 편안한 스타일로 제작됐다. 세대별 다양한 취향을 겨냥해 여러 스타일과 핏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핏의 스키니 진, 디스트로이드 진, 제깅스부터 신체 라인을 잡아주는 하이 라이즈 시가렛 진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데님 재킷과 데님 셔츠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갭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로고 컬렉션은 50주년을 맞아 티셔츠부터 맨투맨 티셔츠, 다양한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성인용과 아동용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갭의 50주년 기념 제품은 전국 갭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9월 22일까지 데님 컬렉션 제품 1개 구매 시 2만원 할인, 2개 구매 시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컬렉션의 경우 9월 1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갭 카카오 플러스 친구 페이지와 갭 온라인 광고상에서 쿠폰을 다운받으면 전국 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복합 쇼핑몰 내 갭키즈 매장에서는 브랜드 5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갭의 수석 부사장이자 최고 마케팅 책임자 ‘알레그라 오헤어’는 “올해는 갭 창립 50주년이자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을 기념하는 해로 의미가 크다”며 “‘우리 모두의 데님’ 캠페인을 통해 데님으로 대표됐던 갭의 역사를 기념하고 동시에 전 세대를 위한 브랜드로써 미래를 열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