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18일부터 주요 도시 순회
KB국민은행,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18일부터 주요 도시 순회
  • 문룡식 기자
  • 승인 2019.09.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KB국민은행은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장 중심의 투자상품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맞춤형 자산관리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돼 투자상품 보유 고객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을 반영해, 새로운 투자전략을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18일 대전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KB WM스타자문단의 금융시장 전망 및 투자상품 리밸런싱 관련 제언을 들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 상황을 입체적으로 조명하고 포트폴리오 관리 전략 등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쉽게 설명해 고객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또 고객들의 주된 관심 분야인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도 전문성과 인지도를 가진 KB국민은행 전문위원들의 투자전략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힐링특강과 함께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경 KB국민은행 IPS본부장은 "이번 ‘KB 자산관리 힐링 세미나’를 통해 고객님들께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것”이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님들께 전문가의 명쾌한 답변과 리밸런싱 제안 등 활발한 고객관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