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신규 창업 가맹점 대상 점포 투자금 지원 강화
제너시스BBQ, 신규 창업 가맹점 대상 점포 투자금 지원 강화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09.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제너시스BBQ가 신규 창업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테리어와 간판비 등을 지원하는 등 가맹점 모집 활동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오는 10월까지 신규 창업을 원하는 가맹점에 선착순으로 인테리어 공사비와 간판비 등 투자금 일부를 창업 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투자금 지원 신청은 BBQ 창업 공식 홈페이지 가맹문의 (www.bbqchangup.co.kr) 혹은 공식 창업 상담 전화(080-383-900)로 신청할 수 있다.

BBQ치킨은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맛 ‘황금올리브치킨’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하고 싶어 하는 매력적인 창업 희망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를 기록 중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국내 최고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10월까지 한시적으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며 “투자금 부담으로 창업을 망설였던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인생 성공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이라는 슬로건 아래 치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상급 스페인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100%를 원료로 한 BBQ 전용 튀김유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책임지는 치킨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