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LG이노텍, 강민석 부사장 등 정기 임원인사
[인사] LG이노텍, 강민석 부사장 등 정기 임원인사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9.11.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민석 LG이노텍 부사장. 사진=LG이노텍
강민석 LG이노텍 부사장. 사진=LG이노텍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LG이노텍이 이사회를 거쳐 2020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확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임원인사는 성과주의 인사원칙에 따라 핵심사업의 성장을 견인한 인재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2명, 수석연구위원(상무) 3명 등 총 7명이 승진했다.

특히 미래 성장동력 및 신기술 확보, 다양성 제고를 위해 R&D·생산기술 분야 인재와 여성 인재 등을 중용해 미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LG이노텍은 카메라 모듈 사업의 글로벌 선도 지위를 강화하며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광학솔루션사업부장 강민석 전무를 부사장 승진과 함께 CTO로 보직 발령했다.

이와 함께 반도체 기판 등 차별화 제품을 통해 기판소재사업의 내실을 다지는 데 기여한 기판소재사업부장 손길동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또 카메라 모듈 사업 성장을 견인한 오세진 책임과 선도적 생산 시스템 구축으로 생산기술 경쟁력을 강화한 이상석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아울러 메모리 기판의 핵심 기술을 개발한 한준욱 연구위원, 카메라 모듈 신기술 및 선도제품 적기 개발로 성과 창출을 이끈 홍정하 연구위원, 반도체 기판의 핵심 기술 개발을 이끈 황정호 연구위원을 수석연구위원(상무)으로 신규 선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