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로 현대인 맞춤 건강 제안
[현장]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로 현대인 맞춤 건강 제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9.12.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모델들이 2일 서울 중구 한국의 집에 마련된 정관장 홍보부스에서 알파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정관장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KGC인삼공사는 2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연말 바쁜 현대인에게 건강에 대한 스마트 솔루션을 지원하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필요한 건강에 플러스 알파를 해주는 맞춤형 건강 지킴이로 8가지(수면, 간, 눈, 구강, 위, 장, 관절, 혈행)부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까다로운 원료 선정과 깐깐한 품질관리는 물론 우수한 GMP 시설에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특히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연구개발을 통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최근 현대인의 수면 장애를 위해 출시한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의 경우 지난 10월29일 초도 생산물량 2만 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당초 KGC인삼공사의 예상치에 비해 약 3개월 빠른 수치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니즈를 고려해 이에 맞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면서 “바쁜 연말연시 언제든 상담을 할 수 있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솔루션으로 건강한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