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케어,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 선봬
대림케어,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 선봬
  • 최준 기자
  • 승인 2024.03.14 1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홈케어 서비스 입지 확장
대림케어,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 사진=대림케어
대림케어,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 사진=대림케어

[이지경제=최준 기자] 욕실기업 대림바스의 홈케어 및 렌탈 브랜드 대림케어가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대림케어가 론칭한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는 스크래치와 변색 등 오염에 약한 인조대리석의 취약점을 보완해 주는 서비스다.

주방 상판 위에 UV 코팅막을 덮어 오염 및 세균 발생을 방지한다. UV코팅 방식은 유리막코팅 방식 대비 시공 이후 싱크대를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벗겨짐 발생이 덜하다. 또 고급스러운 광택과 엠보 패턴이 형성돼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다.

대림케어의 UV코팅 케어서비스는 먼지 발생을 최소화하는 집진기가 적용된 샌딩기를 이용해 스크래치 및 오염을 제거하는 것부터 코팅제 도포 후 UV 램프로 코팅하는 과정까지 총 8단계를 거친다. 싱크대 및 수전 코팅 또한 기본으로 함께 제공해 주방 전체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신축, 구축 모두 이용 가능하며 서울 전지역과 인천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림케어는 앞서 대림바스의 독자적인 위생 기술력을 접목해 ▲욕실 케어서비스 ▲비데 케어서비스 ▲줄눈 케어서비스 ▲소파 케어서비스 등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번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를 신규 론칭하면서 토탈 홈케어 서비스라는 브랜드를 더욱이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

더불어 대림케어는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대림케어 웹사이트에서 이달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신규 서비스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욕실 케어서비스 및 줄눈 케어서비스, 소파 케어서비스 등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정창림 대림케어 이사는 “최근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집을 관리하고자 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수요 충족을 위해 주방 상판 UV코팅 케어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며 “지난 반세기 동안 쌓아온 독자적인 기술력 바탕으로 욕실부터 거실, 주방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로 브랜드 입지를 확립하고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준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