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자동투자' 콴텍, 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AI자동투자' 콴텍, 연금저축 이벤트 실시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3.11.20 08: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진행...적립식 투자 방식 기반해 안정적인 투자 가능
이미지=콴텍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AI자동투자 콴텍이 연말까지 ‘콴텍 AI연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연금저축은 세액공제와 노후 대비가 가능한 대표 재테크 상품으로 연말정산 시 연간 납입액 600만원 한도로 최대 16.5%(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콴텍의 연금저축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매수하는 ‘적립식 투자 방식’을 기반으로 해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또 자체 위기관리 시스템인 ‘큐엑스(Q-X)’ 모듈이 365일 24시간 모니터링하며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콴텍 앱에 신규 회원가입 또는 콴텍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콴텍 연금계좌에 신규 입금 및 금액 이전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기간까지 상품을 유지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금상품 계약 금액별 혜택도 마련했다. 1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자체 제작한 ‘콴텍 오리지널 레디백’과 위탁/연금 상품 투자 지원금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00만원 이상 계약 시 3만원 상품권, 500만원 이상 계약 시 투자 지원금 현금 2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콴텍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세제혜택이 있는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콴텍의 연금저축 상품으로 연말정산과 노후를 미리 준비하며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