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에 기초 관리까지”...LG생건·애경, 신제품 출시
“선케어에 기초 관리까지”...LG생건·애경, 신제품 출시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4.03.11 16: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 출시…“선케어+수분장벽 개선”
애경,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에센스로 광채피부 완성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이 선케어는 물론 기초관리까지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결을 개선하고 보습까지 하나로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 사진=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 사진=LG생활건강 

LG생건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가 얇고 촘촘한 수분 장벽을 통해 자외선 차단과 기초 관리까지 가능한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를 출시했다.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SPF 50+/PA++++)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면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수분 장벽과 피부 결을 개선하고 모공까지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선 케어 제품이다.

기존 데이쉴드 선 제품의 핵심 성분인 크리신 프로™에 엑토인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엑토 히알루키퍼 컴플렉스’를 새롭게 추가해 보습과 진정,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크리신 프로™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엑토 히알루키퍼 콤플렉스는 대표적인 더마 성분인 ‘엑토인’과 보습, 진정, 탄력 효능을 가진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피부 수분 장벽을 개선해주는 성분이다.

또한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로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 열감도 개선시켜준다. 물처럼 흘러내리는 초저점도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는데다 백탁 현상도 없어 팔과 다리, 어깨, 등까지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에 가볍게 바를 수 있다.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마치 스킨케어를 바르는 듯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초저점도 제형의 ‘착붙’ 선 케어 제품”이라면서 “데이쉴드 선퀴드 하나로 피부 수분 장벽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해결하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에서는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를 출시했다. 

 ‘에센스 팩트 아우라’. 사진=애경산업
 ‘에센스 팩트 아우라’. 사진=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다채로운 빛을 머금고 있는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팩트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피부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를 함유했다. 또한 레드,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광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인원 라떼를 적용했다. 4인1라떼는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100시간 주름 커버, 광채 커버, 볼륨 커버, 피부 톤, 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다. 미세먼지 차단, 워터프루프, 쿨링, 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