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시장 점유율 1위 ‘에쎄 체인지’의 12번째 시리즈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KT&G의 초슬림 신제품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가 11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100㎜ 초슬림형 궐련으로,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KT&G는 2019년 스멜케어센터를 설립한 후 냄새 저감기술을 고도화하며 다양한 제품에 적용해오고 있다.
패키지는 에쎄 특유의 하얀색을 바탕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붉은 색을 포인트로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만의 맛과 향을 표현했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는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 시리즈의 12번째 제품이다.
‘에쎄 체인지’는 2013년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 ‘에쎄 체인지 프로즌’등 차별화 신제품이 차례로 출시되며 국내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혜수 KT&G 브랜드센터장은 “‘에쎄 체인지’ 시리즈는 출시 이후 냄새 저감 제품 선호 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꾸준히 라인업을 확장해 오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가 국내 담배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는 ‘에쎄 체인지’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에뛰드, ‘휘핑 클라우드 컬렉션’ 출시
- “선케어에 기초 관리까지”...LG생건·애경, 신제품 출시
- 쿠팡, 와우회원 대상 ‘경주월드 이용권’ 특가 판매…최대 48% 할인
- LG전자, ‘2024년형 LG 사운드바’ 출시
- 여름휴가부터 황금연휴까지...미리 준비하면 초특가
- 콜마·하림, 신재생에너지 설비 확대...ESG 경영 강화
- 대상㈜ 오푸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론칭
- 공정위, 건설분야 하도급대금 지급보증 긴금점검 결과 발표
- 현대L&C, 북미·인도 건자재 시장 공략 강화 나서
- KT&G “ISS 분석자료 중대 오류...심각한 우려와 유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