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판교 신사옥 기공식 개최
교촌에프앤비, 판교 신사옥 기공식 개최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친화적 ‘그린 오피스’…4차 산업 시대 창의적 환경 조성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8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판교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

교촌에프앤비가 8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판교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8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판교 신사옥 기공식을 개최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 판교 신사옥은 연면적 1만 4011㎡(약 4200여평)의 지하 4층 지상 11층 규모로, 판교 제2테크노밸리 D5-2블록에 건립된다. 2023년 5월 준공이 목표다.

교촌은 보다 창의적인 환경에서 시대의 변화를 빠르게 읽고, 임직원들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하고자 이번 신사옥 건립을 결정했다.

판교 신사옥은 식물을 활용한 ‘자연친화적’ 그린 오피스를 표방한다. 특히 투명 유리와 프린티드 글라스를 이용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은 사옥의 그린 오피스 컨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옥 상층부와 측면에 여러 식물을 배치해 안정감과 역동성을 동시에 전달하며 자연 친화적 경관을 연출할 예정이다. 사옥 내 정원을 만들어 임직원들의 휴식공간이자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활용한다.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판교 신사옥은 앞으로 글로벌 종합 식품 외식기업으로 도약할 교촌의 든든한 성장 발판이 될 것”이라며 “보다 창의적인 환경에서 4차 산업 시대 변화와 혁신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