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교촌, 중복 맞아 ‘닭싸움’ 후끈
하림·교촌, 중복 맞아 ‘닭싸움’ 후끈
  • 김성미
  • 승인 2021.07.20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 닭가슴살·닭안심으로 만든 삼계죽·초계국수 선봬
교, 신제품 발사믹치킨 판매 주력…포인트 2배 적립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안심살, 닭가슴살’ 제품. 사진=하림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안심살, 닭가슴살’ 제품. 사진=하림

[이지경제=김성미] 일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을 하루 앞두고 닭 업계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한다.

종합식품기업 (주)하림은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을 활용한 맛있고 든든한 몸보신 레시피를 20일 내놨다.

여름 보양식을 대표하는 닭고기가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 아미노산 등을 함유하고 있고, 닭가슴살과 닭안심살은 고단백 저칼로리에 맛이 담백하고, 뼈를 발라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다.

최근 하림이 선보인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 닭안심살’을 활용하면 삼계죽과 초계국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가슴살, 닭안심살’은 품질 좋은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기법을 적용해 신선한 육질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하림 관계자는 “고객은 삼계죽과 초계국수 요리로 기력을 보강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 ‘발사믹치킨’. 사진=교촌
교촌 ‘발사믹치킨’. 사진=교촌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중복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이 원기회복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이 중복인 21일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주문하면, 포인트를 2배 받을 수 있다.

첫 주문인 경우 현재 교촌 주문앱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선보인 발사믹치킨은 발사믹 비네거의 진한 풍미와 향을 그대로 담아 새콤달콤한 깊은 소스 맛을 느낄 수 있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새콤달콤한 발사믹치킨도 즐기고 포인트도 2배 적립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