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 모델에 ‘라이즈’ 발탁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 모델에 ‘라이즈’ 발탁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3.04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카스맛 젤리 3종 패키지에 라이즈 멤버 단독컷, 유닛컷 삽입해 출시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박카스맛 젤리에 아이돌 라이즈를 입혔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메인 모델로 선정된 라이즈는 2023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으로, ‘겟어 기타(Get a Guitar)’, 토크 섹시(Talk Sexy)’, ‘러브(Love) 119’ 등 발표한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샤잠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뽑히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들의 단독컷과 멤버들이 함께 있는 유닛컷이 담긴다. 해당 제품들은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15일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 단독으로 출시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라이즈가 지닌 건강하고 밝고 진취적인 청춘의 이미지와 박카스맛 젤리의 지향점이 맞아 메인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라이즈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박카스맛 젤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에 즐거움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