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선봬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선봬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3.04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량과 당 걱정 없는 달콤한 바나나맛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마이핏 브랜드 제품 라인업 확대
달콤한 카무트 효소. 사진=동국제약
달콤한 카무트 효소. 사진=동국제약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국제약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은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누룽지맛으로 사랑받은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의 신규 라인업이다.

지난해 출시 후 3초에 1포씩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와 동일하게 단백질, 식이섬유, 셀레늄이 풍부한 ‘카무트’를 곡물 그대로 발효한 100% 식물유래 효소를 함유한 제품이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도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열량과 당 걱정 없는 달콤한 바나나맛을 첨가했다. 또한, 알로에베라겔, 푸룬농축분말 등 건강가득 포뮬러도 추가했다.

동국제약 뉴트리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의 신규 출시를 기념해 이달 6일까지 라운지 멤버십 전용 최대 52% 신제품 특가 할인 및 2000원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순차적으로 바나나 캐릭터 키링 및 인형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는 젊은 세대도 좋아할 만한 바나나맛의 달콤함을 첨가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며 “기존 제품과 신제품 중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