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고객편의 위해 ‘앱 전면 개편’
bhc그룹 아웃백, 고객편의 위해 ‘앱 전면 개편’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3.05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포장 주문ㆍ간편 매장 예약ㆍ원격 줄서기 등 ‘앱 하나로’
앱 리뉴얼 기념 ‘본-인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 2만원 쿠폰 제공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해 선보인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하나에 합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아웃백 인 마이 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내달 30일까지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