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로 즐거운 일터 만들기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로 즐거운 일터 만들기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1.23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스프링 시즌 개막 기념 임직원 대상 응원 이벤트 기획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사진=광동제약
LCK 경기를 관람 중인 광동제약 직원이 촬영한 롤파크 전경. 사진=광동제약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광동제약은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스프링 시즌 개막을 맞아 임직원에게 경기 관람티켓과 식사권을 제공하는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직원의 문화생활을 지원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구축한다는 취지다.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는 광동 프릭스의 경기를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롤(LoL)파크에서 직관할 수 있는 LCK 경기 관람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임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광동제약은 그동안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e스포츠 체험 기회도 마련해왔다. 네이밍스폰서 첫해에는 프로게이머 선수단 코치진이 직접 강사로 나서 게임 플레이를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지난해에는 광동제약 본사에서 프릭스 선수단을 소개하는 특별전시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광동 프릭스 패밀리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