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공개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공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1.23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몸 관리 중요성 및 검가드 효능 강조하는 콘셉트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사진=동아제약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동아제약은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 모델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이 2년째 함께했다.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규 영상은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검가드는 작년 임플란트 시술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연 매출 100억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대표 제품인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이 함유됐다.

또한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이 끝난 안도감에 사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