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앰버서더’ 모집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앰버서더’ 모집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4.03.12 1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신제품 경험 기회 제공
사진=삼성전자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삼성전자가 2024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출시를 맞아 신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24일까지 모집한다.

‘비스포크 앰버서더‘는 고경도 무광 글라스로 새로워진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프리미엄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더욱 편리한 키친라이프를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가 진행되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셰프, 리빙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사전 비스포크 앰버서더‘들의 인덕션 신제품 리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기대되는 앰버서더의 리뷰 사진을 내려받고 인덕션 설치를 희망하는 공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총 40명의 ‘비스포크 앰버서더‘를 선정해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플렉스존 모델 20대와 싱글 3구 모델 10대, 비스포크 인덕션 싱글 3구 모델 1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4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은 세계적인 ‘매트(Matte, 무광)’ 인테리어 트렌드와 발맞춘 ▲세련된 ‘무광 디자인’과 일반 글라스 대비 스크래치에 1.5배 강한 ▲‘고경도 인피니트 글라스’가 특징인 제품으로 프리미엄 주방에 자주 사용되는 대리석, 세라믹, 원목 등 고급 소재와도 조화롭다.

특히 ▲최대 3400와트(W)의 ‘초고화력’ ▲국물이 넘치지 않게 자동으로 화력을 조절하는 ‘물 끓음 감지‘는 물론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더욱 편한 ‘자동 맞춤 요리‘ ▲밀키트·간편식 바코드를 스캔하면 알아서 조리하는 ‘스캔쿡‘ 등 맞춤 인공지능(AI) 기술로 더욱 편한 ‘스마트 쿡‘ 기능을 사용해 여유롭게 요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라이프 맞춤 인덕션 트렌드를 이끈 비스포크는 2024년 무광, 고경도, AI를 갖춘 프리미엄 인덕션으로 차별화된 주방 가전 시장을 열 것이다”며 ”비스포크 앰버서더에 지원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으로 차원 높은 키친라이프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