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AI’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으로 제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스마트싱스 앱에 등록한 후 열쇠, 가방, 자전거, 반려동물 등에 부착하면 제품이나 반려동물의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삼성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라미 알스타 S펜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탭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과 ‘스냅스’의 포토북 50% 할인권, 나만의 스티커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사용자들은 해당 모델에서도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혁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갤럭시 AI 경험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소통·검색·편집 등 일상을 완전히 새롭게 해주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양한 구매 혜택과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삼성전자, ‘언박스&디스커버 2024’ 개최… AI TV 시대 개막 선언
- KT·삼성전자, 대학생 서포터즈 교류로 아이디어 발굴
- 삼성전자, ‘MCE 2024’ 참가…고효율 공조 솔루션 선보여
-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앰버서더’ 모집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로운 런드리 라이프‘ 체험 이벤트 진행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누적 판매량 3천대 돌파
-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출시
- 대우건설, 쿠웨이트 현지은행과 2.5억달러 금융약정 체결
- 삼성·LG, ‘AWE 2024’ 참가...中 가전 시장 공략 강화
- 삼성전자,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호텔 TV 공급
- 삼성전자, 재활용 소재 활용한 대용량 배터리팩 출시
- 경계현 삼성전자 사장 "2∼3년 안에 반도체 세계 1위 되찾을 것"
- 삼성전자, AI·3D로 강화된 ‘맵뷰’ 서비스 선보여
- 삼성전자, 전국 랜드마크에 ‘비스포크AI 콤보’ 뽐낸다
- 삼성전자, 필터 교체 필요 없는 공기청정기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