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목 맞아 바쁜 온라인 쇼핑몰…특가 등 이벤트도 다양
대목 맞아 바쁜 온라인 쇼핑몰…특가 등 이벤트도 다양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한가위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금천미트, 다양한 가격대 명품 한우 선물 세트 출시
bhc, 프리미엄 한우전문점 ‘창고43’ 추석 세트 7종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대목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이 고객 유치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각종 온라인 특가 상품을 내놓는가 하면 고객의 관심을 끄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매출 확대에 나서는 모습이다.

CJ제일제당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연다.

이를 통해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 제품과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격적으로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1~16일은 명절 상차림용 HMR과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동그랑땡, 떡갈비, 잡채 등 명절 인기 제품은 물론 부침가루, 튀김가루, 식용유 등 필수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액에 따라 최대 15%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식용유 제품의 최대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맞아 ‘요리엔 백설이 있다, 요리로 백설이 잇다’라는 주제의 ‘백설 투유(to you)’, ‘백설 위드유(with you)’ 2가지 이벤트도 연다. 명절에 소중한 사람에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21일까지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동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동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도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금천미트는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10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10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최고의 선물을 선택하게 했다.

금천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세트인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를 비롯해 명절 음식에 꼭 필요한 ‘동원 한우찜갈비세트’와 불고기, 국거리와 함께 다용도 양념까지 더한 ‘한우 정육세트’ 등 실속형 선물세트가 주력 상품이다.

이 밖에도 ‘명품 LA갈비세트’, ‘프리미엄 LA갈비찜세트’를 비롯해 ‘한우꼬리반골세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금천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동원몰과 더반찬& 등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 희망일자보다 최소 2일전에 주문해야 한다. 주문한 냉장 선물세트의 경우, 전국 어디든 금천미트 전용차량을 통해 신선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엄선한 한우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도 ‘2021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bhc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도 ‘2021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bhc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도 ‘2021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이고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18개 매장이 직영점으로 운영중이다.

‘창고43’이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최고급 품질로 구성된 구이 세트를 비롯해 불고기 세트, 양념갈비 세트, 수제 육포 세트 등 프리미엄급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하다.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창고 한우 명작(2.4㎏)’은 인기 있는 부위와 특수 부위를 최고급 품질로 엄선해 구성했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환상적인 등심과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향미가 일품인 채끝 등 한우의 대표적인 구이 부위로 구성했다.

‘창고 스페셜 2호(2.4㎏)’는 등심을 비롯해 육즙이 진한 불고기, 깊은 맛을 내는 국거리로 구성해 한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송연우 bhc 직영사업부 상무는 “올 추석에도 정성이 듬뿍 담긴 창고43의 한우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