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고객과 소통, 공감대 형성 능력 ‘우수’
애경산업 AGE 20’s, 고객과 소통, 공감대 형성 능력 ‘우수’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3.18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고객만족도 1위 수상…SNS활동서 좋은 평가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애경산업의  AGE 20’s가 디지털 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AGE 20’s가 디지털 경쟁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 제10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여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SNS 경쟁력을 파악하는 조사로, 소비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의 호감 정도를 양적 개념과 질적 개념으로 구분해 지수화해 산업군별로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총 92개 산업군에서 304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으며, 에이지투웨니스는 여성화장품 브랜드 중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각 SNS 채널별 차별화된 콘텐츠와 활발한 활동으로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 공감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매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하루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갈 수 있는 월간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에이지투웨니스 데이 ’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아름다움에 대해 소통하며 많은 고객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 모델과의 라이브 팬미팅, 응원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와 밀접한 소통을 통해 계절마다 업그레이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온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