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
[AD] 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
  • 이지뉴스
  • 승인 2022.08.0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구매 고객이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수리 받는 신차 케어 3종
이달 1일부터 기아멤버스 웹사이트ㆍ마이기아 앱 통해  가입 가능 

기아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는 카케어 프로그램 3종에 대한 혜택을 한층 강화해 새로 선보인다.

기아가 카케어 프로그램 3종에 대한 혜택을 한층 강화해 새로 선보인다. 사진=기아자동차
기아가 카케어 프로그램 3종에 대한 혜택을 한층 강화해 새로 선보인다. 사진=기아

1일 기아는 내연기관 전용 ‘K스타일케어+’ 1종과 EV차량 전용의 ‘EV스타일케어‘, ‘EV세이프티케어’ 2종으로 구성된 신차 안심보장 프로그램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 신차 구매 시 고객이 적립 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이전 프로그램 대비 고객이 보상받을 수 있는 한도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K스타일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프리미엄 THE K9은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된다.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형 3부위 ▲중대형 4부위 ▲ 프리미엄 THE K9은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등이 해당된다. 

[자료제공=기아]


이지뉴스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