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잠자리는 상쾌하게
무더운 여름 잠자리는 상쾌하게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8.01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지누스, 새로운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 3종’ 출시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가구유통업계가 상쾌한 잠자리를 위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이달 말까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지누스는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

청호나이스는 이달 31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50% 할인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이달 31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50% 할인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이달 31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50% 할인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트리스 브랜드에 관계없이 ‘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청호나이스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개월마다 위생 전문가인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 전문 장비로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침대 프레임 및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코팅 등 7단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하면 정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1만7500원(슈퍼싱글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조완국 청호나이스 SC부문장은 “매트리스는 겉으로 깨끗해 보일 수 있으나 자는 동안 배출한 땀과 각질 등이 쌓여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덥고 습한 장마철,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지누스

이번 신제품은 최신 기술과 천연 소재, 프리미엄 제품에 들어가는 고급 소재를 담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로, ‘그린티 럭스 하이브리드’, ‘얼티마 럭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럭스 하이브리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지누스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수준의 고품격 수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하였다”며 “최신 기술과 고급 소재는 물론, 신체 굴곡에 따라 압력을 분산해 주는 메모리폼과 움직임을 지지해 주는 포켓스프링에서 느낄 수 있는 장점을 한번에 느껴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지누스는 신제품 출시 일정에 맞춰 1일 오후 7시부터 ‘럭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시리즈를 최초 공개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지누스의 다양한 매트리스 및 토퍼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