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 유통家 신제품] BBQ, 사이드 제품 2종 출시 外
[7월 2주 유통家 신제품] BBQ, 사이드 제품 2종 출시 外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3.07.14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제너시스BBQ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사이드 디시 신메뉴로 BBQ 수제맥주(GPA, IPA, 바이젠, 둔켈)와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새우튀김'과 'BBQ 감자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르타르 새우튀김은 바삭한 새우튀김 안에 타르타르 소스를 넣은 색다른 사이드 메뉴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탱글한 새우 속살 안에 새콤달콤 감칠맛 나는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있어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한 입에 맛볼 수 있다.

BBQ 감자튀김은 기존 판매중인 '케이준 감자' 대비 굵은 막대 형태의 레귤러컷으로 조리해 담백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미국 식품의약처의 A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엑스트라 롱팬시 감자를 사용해 크리스피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홈술닷컴, 햇매실로 빚은 ‘매실미주’ 2023병 한정 출시

사진=배상면주가
사진=배상면주가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은 햇매실로 빚은 여름 세시주 ‘매실미주’를 2023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마다 계절을 담아 빚는 술’을 의미하는 세시주(歳時酒)는 맑은 물과 잘 익은 곡식, 제철 원료로 만들어져 그 해의 기후나 작황에 따라 각기 다른 맛과 향을 지닌다. 매 계절, 매해 단 한 번뿐인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세시주다.

‘매실미주’는 경기도 포천쌀과 햇매실로 빚은 미주(米酒)와 느린마을소주 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약주로 싱그러운 향과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차갑게 마실수록 시큼함은 줄어들고 달콤함이 배가된다. 상온에 잠시 두었다가 마셔도 좋다.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및 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여성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우먼밸런스 글로우의 감마리놀렌산은 영국 오일 전문기업 De Wit사의 프리미엄 보라지유를 사용했다. 보라지유는 달맞이꽃종자유 보다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약 3배 많은 고품질 원료이다. 제품에 함유된 보라지유는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저온압착추출공법을 거쳤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로 ISO 인증과 KOSHER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까지 더해져 감마리놀렌산과 함께 섭취 시 건강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 3종 모두 식약처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함유해 하루의 활력을 채울 수 있도록 꼼꼼히 설계하여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하루 3캡슐만 섭취하면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이나 복합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섭취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현대 여성에게 부족한 비타민 D는 체내 활성과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를 함유했다.

 

오뚜기,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 출시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구수한 짜장에 고급스러운 트러플 풍미를 더한 ‘직접 볶은 트러플 간짜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17년에 출시한 ‘직접 볶은 간짜장’에 이어 6년 만에 선보이는 오뚜기의 두 번째 고형짜장으로 직접 볶은 춘장과 트러플 고유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트러플은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식재료로 최근 몇 년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뚜기는 트러플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중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짜장’과의 조합에 주목,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 ‘초록휴식 시리즈’ 출시

'낮잠 허그쿠션'. 사진=아성다이소
낮잠 허그쿠션.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초록휴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 선보여 많은 인기를 끌며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한 ‘초록휴식 시리즈’는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도록 ‘수풀이 우거진 숲 안에 있는 작은 연못’을 주제로 귀여운 개구리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기획한 디자인 상품이다.

이번 시리즈는 여름비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개구리’ 캐릭터와 함께 ‘달팽이’, ‘오리’ 캐릭터를 추가해 기획했고, 전체적인 색감은 ‘초록색’, ‘노란색’ 등을 사용해 ‘청량한 자연 속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봉제인형부터 욕실용품, 패브릭 상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일화
사진=일화

일화, ‘탑씨제로 수박향’ 신규 플레이버 출시

일화가 시원한 수박향이 가득한 ‘탑씨제로 수박향’을 출시하며, 여름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밝혔다.

‘탑씨제로 수박향’은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향 탄산음료로 이색음료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에게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품 패키지 역시 수박을 연상케 하는 검정색과 초록색 줄무늬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해 디자인했다. 1.5리터(L) 대용량 제품으로 화채와도 곁들여 먹기 좋으며 기호에 따라 슬러시로도 즐길 수 있다.

쿠팡, 지마켓,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bhc그룹
사진=bhc그룹

bhc그룹 아웃백,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출시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하반기 첫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웃백은 고품격의 맛과 감성을 담은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Bone & Bone Prestige Steak)’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하고 고객 입맛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아웃백이 새롭게 선보인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는 아웃백만의 최고 품질의 스테이크를 비롯해 귀한 식재료인 본 매로우와 샐러드, 필라프, 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곁들어진 고품격 프리미엄 세트 메뉴다.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는 갈빗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씹을수록 진한 육즙과 풍미 가득한 ‘꽃갈비 스테이크’와 연하고 부드러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심스테이크’ 등 2종으로 스테이크의 다채로운 맛의 대비를 즐길 수 있다. 또 따른 메인 메뉴인 ‘본 매로우’는 신의 버터라고 불릴 만큼 귀한 식재료인 본 매로우에 에스프레소 소스를 함께 제공되는 이색 메뉴로 크림처럼 부드러운 본 매로우 맛에 은은한 커피 향이 더해져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SPC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 넷플릭스와 협업...‘투둠 초콜릿 프레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약 2억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해 ‘투둠 초콜릿 프레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둠 초콜릿 프레첼’은 초콜릿,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인기 간식 초콜릿 프레첼을 쏙쏙 넣고, 초콜릿 리본을 둘러 진하고 달콤하게 완성한 초콜릿 플레이버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콘텐츠가 시작할 때 나오는 소리에서 착안한 ‘투둠’을 활용한 위트 있는 플레이버 이름으로 제품의 특색을 살렸다. 넷플릭스를 보며 여가를 즐기는 일명 ‘넷플릭스 앤 칠’에 함께할 디저트로 제격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처럼 배스킨라빈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초콜릿 프레첼’ 콘셉트의 신규 플레이버를 개발했다”며 “올여름 콘텐츠 ‘정주행’은 배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행복하고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 제주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 츄러스 시즌 한정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 2종은 기존 제주 지역, 롯데월드, 휴게소 등 최근 리뉴얼한 행담도휴게소(상)점을 비롯한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 특별한 토핑으로 색다른 식감과 한층 달콤한 맛을 선사하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보다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여름 한정으로 전국 일부 매장에서 선보인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제주도 우도산 땅콩과 사양벌꿀을 얹은 제품으로 지역 특산물을 사용해 국내 인기 여름 휴가지인 제주도의 고유한 분위기를 담았다.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츄러스가 통째로 더해져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쫄깃한 식감의 츄러스가 조화를 이룬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