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CJ올리브영, ‘여행 파우치’ 한정 판매
대한항공×CJ올리브영, ‘여행 파우치’ 한정 판매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3.07.18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안대·이어플러그·바우처 혜택 등 포함, 1만개 한정 판매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ㆍ추첨 통해 파리행 항공권 제공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화장품업계와 항공업계의 ‘메가 브랜드’가 만났다. 

18일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은 여행을 주제로 한 뷰티 파우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 구성품(연출용 비행기 모형은 미포함). 사진=대한항공, CJ올리브영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 구성품(연출용 비행기 모형은 미포함). 사진=대한항공, CJ올리브영

이날 양사는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을 공개하고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선착순 1만개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총 8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뷰티 레스트 에디션은 여행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기내에서 활용 가능한 수면 안대부터 일명 ‘곱창 밴드’라 불리는 헤어 스크런치, 소음방지용 귀마개(이어플러그), 뷰티 타월, 솜사탕 디저트 등이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대한항공 500마일리지와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럭스 에디트 제품 1만원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 대한항공 바우처는 웹사이트에 등록해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다. 바우처는 올리브영이 엄선한 뷰티 브랜드를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파우치는 목욕가운이나 타월에 주로 사용하는 테리클로스(보풀보풀하게 짠 면직물) 소재의 뷰티 박스로 제작했다. 디자인은 비행을 연상시키는 하늘과 구름을 모티브로 대한항공의 브랜드 컬러인 청자색과 올리브영 럭스 에디트 고유의 레몬색을 적절히 매칭해 매력을 더했다. 

상품을 구매하고 8월17일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파리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1인2매)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일부 매장 3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원이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산업간 경계를 넘어 여행이라는 공통된 테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휴가를 앞두고 항공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